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만우절 장난 뭐가 있을까?

728x90
반응형

오늘은 1년에 한 번 자유롭게 장난쳐도 어느 정도 용서가 되는 4월 1일 만우절입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용서가 되지 너무 심한 장난을 치면 안 되겠죠? 4월 1일 만우절 장난 어느 것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만우절은 서양에서 유래한 풍습으로 '에이프릴 풀스 테 데이(April Fools'Day)'라고도 하며 이 날 속아 넘어간 사람들을 4월의 바보 또는 푸아송다블릴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만우절 장난에는 여러 가지 있으며 여러 업체 심지어 가짜 뉴스까지 일어나지만 올해 만우절은 코로나 19로 인하여 많은 업체에서 만우절 장난을 않한다고 말했습니다. CGV에서는 매년 만우절 이벤트를 하였지만 올 해는 만우절 이벤트로 인하여 인파가 몰릴 경우가 있기 때문에 않하기로 하였고,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가짜 뉴스시 최대 징역형까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여러 만우절 장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대왕님께서 말씀하십니다. "Hi guys" 요즘은 온라인 SNS가 많이 발달하여 온라인 장난도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우절 장난은 친구들끼리만 하지 않습니다. 직장에서도 일어나는 만우절 장난, 하지만 직장 상사에게 하다간 뒷감당은 책임을 질 수가 없어요.

함부로 따라 하기도 힘든 차에 랩 씌어놓기 실제로 이런 장난치면 절교할 수도..??

여러 가지 만우절 장난이 있지만 특히 올해는 시국이 말이 아니라 조심하셔야 합니다.

만우절 장난은 재미로 하면서도 적당히 하셔야 합니다.

728x90
반응형